포스트 서울 쿡북


Type  

단행본


기획∙편집∙발행 

뉴프레스


디자인 

레이포에트리  


인턴 

박현진

Year  

2020


저자

윤은경


사진 

스튜디오AL,

텍스처 온 텍스처 



『포스트 서울 쿡 북』은 본격적인 요리 가이드보다 매일의 식탁을 가벼운 마음으로 채워나가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책에 가깝습니다. 눈에 띄게 멋진 스타일도 좋지만 의식주의 알맞은 균형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기본이라 믿습니다.


매일이 고민이 매일의 즐거움으로
이 책은 ‘오늘 뭐 해 먹지?’라는 매일 반복되는 고민에서 시작했습니다. 인생의 가장 단순하고 기본적인 먹고 사는 것에 대한 고민을 라이프스타일 한 부분으로 유쾌하게 이야기합니다. 『포스트 서울 쿡 북』은 아이 식단을 위해 출발한 책이지만 가족, 그리고 나홀로족을 위한 간편한 요리책이기도 합니다. 이 책에서 매일 마주하는 식탁이 주는 즐거움을, 나아가 생활이 주는 기쁨을 발견했으면 합니다.

스르르 펼쳐 뚝딱 만들 수 있는 간편 조리 길잡이
더 간편하고 빠르게, 더 맛있고 재미있게! 『포스트 서울 쿡 북』의 모토입니다. 요리 재주가 없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요리는 곧 스트레스라는 공식으로 이어지곤 합니다. 밥한 그릇이 지닌 절대적인 맛보다 밥이 익어가는 구수한 냄새를 맡으며 블록놀이를 하던 기억, 가족이 식탁에 둘러앉아 나누던 일상의 대화가 쌓여 집밥의 정서로 완성됩니다. 기준은 지키되 '요리의 정석'에 대한 엄격한 잣대는 내려놓고 유연하게 요리를 대하다 보면 만드는 이와 함께 먹는 이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식탁에 둘러앉을 수 있지 않을까요.

신선한 감각의 라이프스타일 북
『포스트 서울 쿡 북』은 새로운 감각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포스트 서울』 실용서 시리즈의 첫 이야기입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포스트 서울』이 선보이는 실용서는 기술 중심이 아닌 삶에 즐거움을 더하는 유연함을 추구합니다.

 



서울시 서대문구 모래내로17길 59-6 | 사업자등록번호 : 396-09-01733

대표자 : 임나리 | 01@wordandview.com

Copyright ⓒ 2025 워드앤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