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엘 어퍼하우스 웹사이트
Type
브랜드 콘텐츠 - 웹사이트
Year
2024
콘텐츠 기획∙편집
워드앤뷰
디자인
페이퍼프레스
사진
폴스, 텍스처온텍스처
Client
어퍼하우스헌인
브랜드 기획
워드앤뷰
운영
워드앤뷰
웹사이트 디자인개발
최건혁
영상
HMMB
새로운 국면에 들어선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시장에서 르엘 어퍼하우스의 강점과 차별점이 무엇인지 고민했습니다. 5만 6천여 평의 수목 부지에 들어서는 르엘 어퍼하우스는 강남에서 최초로 숲과 마을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런 부지의 특징은 수직이 아닌 수평의 풍경으로 이어집니다.
르엘 어퍼하우스는 집의 높이가 아니라 집의 깊이를 추구합니다. 높이라는 구축성이 아니라 삶이 깊고 넓어지는 토대를 다지는 것을 지향합니다. 르엘 어퍼하우스는 기둥과 벽을 세우는 게 아니라 그 안의 공간을 정성, 마음, 기술, 시간, 자연 같은 보이지 않는 겹으로 켜켜이 쌓고 채웁니다.
이런 르엘 어퍼하우스의 차별점은 ‘겹과 깊이’라는 키워드로 시각화되었습니다. 숲과 마을의 수평적 풍경, 그 안의 끊임없는 변화, 빛의 움직임. 계절, 시간, 풍경, 삶은 축적되고 중첩되며 깊어집니다.
르엘 어퍼하우스 웹사이트의 첫 콘텐츠는 ‘숲에서 온 편지’입니다.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헌인마을과 숲의 풍경을 담은 엽서를 제작하고, 이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담아 저널에 공개했습니다. 앞으로 르엘 어퍼하우스 저널에서는 숲, 현장, 제작자들에게서 오는 특별한 편지를 꾸준히 공개할 예정입니다.
표현의 도구가 아닌 나를 온전히 포용하는 공간인 집의 본질에 중심을 두고 있는 르엘 어퍼하우스는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합니다. 지역과 주거문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수평의 풍경이 주는 여유로움과 몰입을 줄 수 있는 도시 속 숲의 집을 기대해봅니다.
홈페이지 링크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서울시 서대문구 모래내로17길 59-6 | 사업자등록번호 : 396-09-01733
대표자 : 임나리 | 01@wordandview.com
Copyright ⓒ 2025 워드앤뷰 All rights reserved.